[MBN스타 박정선 기자] 오는 2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디자이어’(DESIRE)로 컴백하는 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타이틀곡 ‘싸이코’(Psycho)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히스토리는 1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싸이코’의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뮤직비디오 본편의 일부를 공개하며 ‘로맨틱 싸이코’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공개되는 티저 영상 속에서 히스토리 멤버들은 어둡고 긴 터널을 걷는 미스테리한 등장으로, 영상을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이정의 모습은 ‘우린 결국 웃게 될 거야, 나쁜 놈, 싫은 놈 네 마음대로 불러요’라는 신곡 ‘싸이코’의 도발적인 가사와 함께 순수하게 기도하는 장이정의 모습과 대비를 이루며 긴장감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로엔트리는 “히스토리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치열한 사랑 속에서 점차 순수한 감정을 잃어가면서도 사랑하는 여자를 놓을 수 없는 사랑에 미친 한 남자의 모습을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펼쳐 보인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싸이코’는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곡으로,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에 미쳐버린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생생한 가사로 표현해냈다.
↑ 오는 2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디자이어’(DESIRE)로 컴백하는 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타이틀곡 ‘싸이코’(Psycho)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
특히 멤버 장이정은 데뷔 후 처음으로 작곡·작사에 참여한 ‘블루문’(Blue Moon)과 작사를 맡은 ‘아이 갓 유’(I Got U)를 이번 앨범에 수록해 의미를 더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