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태용 결혼, 중국 누리꾼 반응 "탕웨이는 영웅" 무슨 일인지 보니…
↑ 탕웨이 결혼, 탕웨이 김태용/ 사진=만추 비하인드컷 |
'내 마음 속 여신' 설문조사 1위를 차지한 중국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 소식에 중국 누리꾼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의 최대 포털사이트 시나닷컴 등 현지 언론들은 탕웨이와 김태용의 결혼을 대서특필했습니다. 탕웨이와 김태용의 결혼 기사에는 수십만 건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시나닷컴은 탕웨이와 김태용 결혼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중국 누리꾼은 30.8%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놀랐다'는 반응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 '김태용 감독이 누구냐'가 30.1%의 근소한 차이로 2위에 올랐으며 3위는 25.7%가 '여신의 결혼을 축복한다'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 누리꾼의 반응은 놀라움을 표하는 우리나라 누리꾼의 반응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일부 중국 누리꾼은 "10살은 가장 아름다운 나이차이" "나의 여신, 지금처럼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대체로 "저 남자는 성형수술에 의존하지 않은 여신을 발견한 행운아다"라며 부러움을 표현하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또 "정말 가슴 아프다. 그냥 중국 남자 안 돼?" "차라리 현빈이었으면" 등의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또 "시진핑 주석이 방한
한편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올해 가을 가족, 친지 등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탕웨이 결혼' '탕웨이 결혼' '탕웨이 김태용' '탕웨이 김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