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홍진경 투병 고백,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이…”

기사입력 2014-07-04 09:1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투병을 고백했다.
2일 서울 목동 SBS 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새 예능 ‘매직아이’ 제작보고회에는 홍진경 이효리 문소리 김구라가 참석했다.
이날 홍진경은 근황과 관련해 “SBS 드라마 ‘별그대’ 이후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이 많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많은 프로그램을 제안 받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매직아이’ 촬영도 불가한 상황이었다”며 “‘패션왕 코리아2’에도 출연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에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 개인적인 아픔과 관련된 일”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금은 치료가 됐고 굉장히 좋아진 상태다. 방송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매직아이’ 팀이 기다려줬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기다려주지 않았다면 제가 아마 이 자리에 있지 못 했을 거다. 기다려준 ‘매직아이’ 팀과 이효리 문소리한테 감사하다. 건강한 모습으로 앞으로 시청자 분들한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형식의 토크

쇼다. 주지훈 이광수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 ‘매직아이’ 첫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홍진경 투병 고백, 투병중이었구나” “홍진경 투병 고백, 가발 쓸 정도면 많이 아팠겠다” “홍진경 투병 고백, 힘들었겠다” “홍진경 투병 고백, 얼른 회복했으면 좋겠다” “홍진경 투병 고백,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