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연우진-정진운과 남매 같은 촬영 인증샷

기사입력 2014-07-04 10:07 l 최종수정 2014-07-04 10:18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한선화가 연우진과 정진운과 다정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연출 송현욱)의 여주인공 강세아 역을 맡은 한선화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연우진, 정진운과 함께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선화는 블랙 컬러 원피스를 입고 동료들과 친근한 모습이었다. 그는 “드디어 내일 밤 8시 40분 ‘연애 말고 결혼’ 첫방합니다! 여러분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았다.
사진 출처= 한선화 트위터
↑ 사진 출처= 한선화 트위터

이에 한선화의 소속사는 “한선화는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친구다. 현장에서도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세세한 표정이나 대사를 본인이 직접 연구해 진지하게 임하는 스타일”이라며 “그가 맡은 배역은 아름다운 외모를 겸비한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인 강세아라는 여성으로, 한선화는 본연의 밝은 모습에 당당하고 솔직한 강세아의 매력을 녹여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선화는 앞서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서 사기 전과 5범의 꽃

뱀 제니 역을,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이소란 역을 맡은 바 있으며, 드라마 주연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각자 다른 성격의 결혼관을 가진 남녀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는 로맨틱 코미디 ‘연애 말고 결혼’은 4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