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맥주 마시며 열띤 응원…"헉! 너무 다정한데?"

기사입력 2014-07-07 10:31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최희 파비앙'  / 사진=MK스포츠
↑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최희 파비앙' / 사진=MK스포츠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맥주 마시며 열띤 응원…"헉! 너무 다정한데?"

'최희 파비앙'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방송인 최희와 파비앙이 다정하게 야구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는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서 최희와 파비앙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경기 도중 방송 중계 카메라에는 관람석에서 포착된 두 사람은 맥주를 마시며 귀여운 포즈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최희는 줄무늬 티셔츠에 양갈래 머리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으며, 파비앙은 두산베어스 유니폼에 삼성라이온즈 모자를 써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최희와 파비앙은 MBC '나 혼자 산다' 촬영을 위해 잠실구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앞서 두 사람은 지난달 27일 방송분에서 다정하게 통화를 하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에이 뭐야 촬영차 간거였잖아"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와 맥주도 마셨어? 나도 맥주 땡기네"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헉! 너무 다정하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