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시작…반응 눈길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구원파 신도들이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 '우리는 구원파다'를 시작해 화제다.
지난 1일 기독교복음침례회(구원파) 신도들이 팟캐스트채널 제공 사이트 아이블러그에 채널을 개설하고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을 시작했다.
구원파 대변인은 “우리가 어디에서 얘기하면 편견이 깔리더라. 누가 듣던지 안 듣던지 간에 우리가 하고 싶은 말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방송을 만들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사진=채널A 방송 캡처 |
제작진은 “이태종 한국평신도복음선교회 임시 대변인, 조계웅 구원파 전 대변인, 구회동 구원파 의료인협회 회장 등 구원파 핵심 간부진으로 출연진이 확정됐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종편(종합편성채널)은 구원파 없이 못 살아’라는 제목으로 팟캐스트 방송을 개설하게 된 계기, 종편이 구원파를 이용해 저조한 시청률을 만회하고자 했다는 내용 등을 담았다.
또한, ‘우리는 구원파다’ 제작진은 매주 두 번씩 방송을 제작, 공개할 예정이다.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이게 무슨 일”,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유병언은 어딨어요”,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조용히 있는 게 더 나았을 텐데”,“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그들도 이유가 있겠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 구원파 신도 팟캐스트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