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혜련 결혼' '조지환' / 사진=스타투데이 |
조혜련 결혼, 알고보니 2살 연하 사업가와 이미 재혼…'동생 조지환도 곧 결혼!'
'조혜련 결혼' '조지환'
개그우먼 조혜련이 2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6월 재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10일 조혜련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조혜련은 2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해 6월 말부터 만남을 이어오다 최근 재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결혼식은 두 사람이 서로 반지를 주고 받는 언약식 형태로 조촐하게 진행됐으며 조혜련의 자녀인 딸 윤아양과 아들 우주군 역시 참석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재혼이라는 점을 감안한 듯 "워낙 조심스러워서 사진 한 장 찍지 않았다. 아이들과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잘 살겠다'며 반지만 주고받았다. 결혼식이라고 말하기에는 정말 작고 소박한 자리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앞서 조혜련은 지난 1월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현재 4개월 째 열애 중임을 밝히고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친구는 2세 연하 사업가다. 데이트는 파이팅 넘치게 하고 있다" 며 "특히 남자친구와 아이들이 인사 나누고 잘 지내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방송에서 "남자친구가 날 바
한편 조혜련과 남자친구 결혼이 알려진 가운데 조혜련의 친동생인 배우 조지환은 9월 결혼을 앞두고 있어 집안의 겹경사가 이뤄졌습니다.
'조혜련 결혼' '조지환' '조혜련 결혼' '조지환' '조혜련 결혼' '조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