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전진 인턴기자]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이 김새론을 집으로 데리고 왔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 1회에서는 함께 살게 돼는 이슬비(김새론 분)와 신우현(남우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간이 돼 갈 곳이 없어진 이슬비는 신우현을 따라 미스공 분식집으로 갔다.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먹는 강기수(신현탁 분)를 신기하게 쳐다보던 이슬비는 떡볶이 먹기를 시도했다. 하지만 떡볶이를 한입 먹고는 “이거 왜 이래”라고 말하며 기겁했다.
↑ 사진="하이스쿨" 방송 캡처 |
이에 강기수는 “떡볶이는 원래 매운 맛으로 먹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슬비를 놀렸다.
자신에 대해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이슬비를 보며 공말숙(정재순 분)은 “몇 살이냐. 우현이 목숨을 구해줬는데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 여기에 있어라”고 말하며 이슬비에게 함께 살 것을 제안했다.
신우현은 “너 기억 돌아올 때 까지만 있어라, 여기에 눌러 붙을 생각 하지마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 등이 출연한다.
전진 인턴기자 jeongeni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