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 사진=tvN'연애 말고 결혼' |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이 까칠한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에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우 연우진은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혼자 있을 때 비로소 행복을 느끼는 '결혼 질색남' 공기태 역을 맡아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지난 11일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 3회에서 공기태는 집에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던 찰나의 순간에 주장미(한그루 분)가 불쑥 찾아오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방해받는 장면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공기태는 온 집안을 휘젓고 다니는 주장미 옆에 찰싹 붙어서 심드렁한 표정, 툴툴거리는 말투와 행동으로 까다로운 성격을 드러내며 매력적인 '까칠남'의 진수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연우진은 버럭하거나 속삭이는 등 대사의 강약을 조절하는 맛깔스러운 연기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는가 하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연우진이 연기하는 공기태는 까칠함이 매력인 캐릭터다. 공기태는 점점 주장미를 신경 쓰고 걱정하면서 미묘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까칠한데 은근 귀여워"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아 훈훈해"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완전 매력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