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에는 타이틀곡 ‘다시 너를(Goes nothing)’을 비롯해 총 5곡이 담겼다. 앞서 발표해 음악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았던 손승연의 이별 3부작 ‘미친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 ‘매일 다른 눈물이’ 등이 수록됐다.
‘다시 너를’은 가수 케이윌, 나비, 타이니지 등을 포함해 약 200곡을 프로듀싱한 인기 작곡가 물 만난 물고기의 작품이다. 그는 이번 앨범에서 ‘다시 너를’, ‘미친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를 만들었다. ‘매일 다른 눈물이’는 프리스타일의 멤버 DJ ZIO의 곡이다.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 1 우승자 출신인 손승연은 최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우승을 차지해 다시 한 번 가창력을 뽐냈다.
손승연은 기세를 몰아 가요계 정상을 두드리겠다는 각오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가 독보적인 가창력을 소유한 20대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매력을 발산, 듣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손승연은 지난 1월 재학 중이던 미국 버클리음대를 휴학하고 귀국해 활동을 재개했다. 이후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미국 유명 연예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렛잇고 톱10 커버 영상'에 포함되기도 했다.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