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한밤의 TV연예’에서 박지성의 웨딩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박지성과 아나운서 김민지의 웨딩 촬영 현장을 집중 조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밤’ 제작진은 박지성-김민지의 웨딩 촬영 현장을 방문해 이들의 모습을 단독 포착했다. 박지성은 카메라 앞에서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지만, 축구 케이크를 앞에 두고 예비 신부 김민지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 사진=한밤의TV연예 방송 캡처 |
촬영을 진행한 사진작가 카마조는 “서로 조곤조곤 얘기를 나누며 작은 표현을 한다거나 배려하는 모습들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들의 촬영에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사진작가는 “이들이 결혼식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결혼식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작년 6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열애를 인정했고, 곧이어 김민지 아나운서가 돌연 SBS에서 퇴사하면서 박지성과
한편, ‘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