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트 아유미 결별' / 사진=아유미 SNS |
'각트 아유미 결별'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와 일본 톱스타 각트가 2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7일 일본 매체 산케이스포츠는 아유미와 각트가 2년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원인은 성격차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각트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소중한 추억'이라는 제목으로 연인과의 이별 심경을 암시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한 달 전 열린 자신의 생일 파티 사진과 함께 "순식간에 한 달이 지났다. 엊그제 같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간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도 이별도"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그는 "나의 한심함 때문에 소중한 미소를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마음에 여유가 있었다면.. 시간이 좀 더 있었다면.. 생각하면 끝이 없다"라며 간접적으로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각트는 일본의 대표적인 비주얼 록 가수로 유명하며, 영화 '문 차일드', '드래곤 에이지: 던 오브 더 시커'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과 조연을 오가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굳힌 바 있습니다.
또한 그는 지난해에 자신의 트위터에 "독도는 한국 땅"이라며 "나도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하고자 한다. 우린
각트 아유미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각트 아유미 결별 뭔가 아쉬운 소식이네요.." "각트 아유미 결별 2년간 잘 사귀더니.." "각트 아유미 결별 아유미 오래간만에 소식 접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