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범 집 공개, 호화로운 개인 주택 자랑
신효범 집 공개, 신효범 집 공개
신효범 집 공개 소식이 화제다.
8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는 신효범이 입주한 지 1년 된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녹색 자연과 맞닿은 신효범의 싱글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부터 아로마 향이 감도는 스파, 화려한 액세서리로 가득한 드레스 룸이 자리 잡고 있다.
또 발코니에는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태닝베드와 휴식공간도 갖춰져 있다. 규모, 인테리어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효범의 취향이 반영됐다.
↑ 신효범 집 공개 |
‘트루 라이브쇼’ 스튜디오와 실시간 연결된 카메라가 집안 곳곳을 누비고, 25년째 싱글턴(singleton, 1인 가구)으로 살아온 신효범은 자신의 취향과 세련되게 꾸며진 실내공간에 대해 설명한다.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공간의 크기와 규모도 MC들을 놀라게 만들고, 신효범이 유기견과 유기묘 여러 마리를 거둬 지내게 된 사연이 그려진다.
MC 최희는 “지금까지 ‘트루 라이브쇼’를 통해 많은 집이 소개되었지만 그중에서 가장 나의 로망 하우
신효범 집 공개 방송에 누리꾼들은 “신효범 집 공개, 대박이다.” “신효범 집 공개, 정말 이런 집에 사는 사람도 있구나.” “신효범 집 공개, 정말 아름답다.” “신효범 집 공개, 부러우면 지는 건데.” “신효범 집 공개, 나도 빨리 저런 집 사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