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버킷챌린지, 전효성, 클라라 / 사진=전효성 인스타그램, 클라라 인스타그램 |
'아이스버킷챌린지', '전효성', '클라라'
시크릿 멤버 전효성과 클라라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인증 영상을 올렸습니다.
앞서 20일 포미닛 권소현에게 지목을 받은 전효성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네요. 모두 관심 가져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전효성은 "이 캠페인으로 루게릭병 환자분들과 아픈 분들이 모두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욕조에 앉아 "제가 다음으로 지목할 사람은 송지은, 가수 윤하 언니, 그리고 위너의 남태현 씨 입니다!"라고 다음 주자를 지목한 후 바로 얼음물 세례를 퍼부었습니다.
특히 얼음물에 젖으면서 전효성의 검은색 속옷이 드러나면서 아찔한 몸매를 선보였습니다.
이어 21일 오전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lara's ALS Ice Bucket Challenge~!"라는 글과 함께 얼음물 샤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클라라는 거리 한복판에서 영어로 "준비 됐어요!"라고 말한 뒤 머리로 쏟아지는 얼음
또한 클라라는 얼음물을 맞고 흠뻑 젖은 채 머리를 쓸어 넘기며 "시원해요"라고 소리를 지르기도 했습니다.
이어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긴 생머리를 넘기며 섹시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전효성, 클라라''아이스버킷챌린지, 전효성, 클라라''아이스버킷챌린지, 전효성, 클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