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꺾고 극적 결승 진출…'YG 연습생의 힘?'
↑ '쇼미더머니3' '바비'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 사진= '쇼미더머니3' |
'쇼미더머니3' '바비'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쇼미더머니3' 바비가 바스코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선 TOP4 멤버들의 준결승 무대가 그려진 가운데 바비와 바스코가 결승 진출을 놓고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리허설 무대가 꾸며졌고, 바비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레이블 앨범 수록곡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 1집 수록곡 '힙합'을 새롭게 편곡해 무대에서 선보였습니다.
바비의 무대를 본 바스코 팀의 프로듀서 산이와 스윙스는 "바비는 힘 있게도 하는데 정신을 잃을 것 같은 연기도 잘한다. 진짜 타고났다"고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바스코는 역시 만만치 않은 상대였습니다.
바스코는 그간 논란이 있었던 락적인 요소를 모두 뺀 '파급효과+더'로 정통 힙합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14년차 베테랑 다운 바스코의 무대에 관객들은 물론 래퍼 지원자들과 프로듀서들도 박수를 보냈습니다. 프로듀서들은 입을 모아 "진짜 멋있다. 완벽하다"고 극찬했습니다.
이어진 결과 발표에서 바비는 525만원, 바스코는 475만원을 기록하며 불과 10표 차로 승패가 엇갈렸습니다.
바비는 14년차 베테랑 래퍼인 바스코를 누르고 결승에 진출한
한편 바비는 아이언-씨잼 준결승전의 승자와 결승 무대에서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됩니다.
'쇼미더머니3' '바비'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쇼미더머니3' '바비'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