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신예 5인조 걸그룹 말괄량이 밍스(MINX)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밍스는 19일 소속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우리 집에 왜 왔니’(Why did you come to my ho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밍스의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이정, 박재범, 도끼, 조성모 등 유명 가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불스아이(BULL$EYE)와 얌모(YAMMO)가 작곡, 작사한 댄스곡으로 ‘우리 집에 왜 왔니’라는 가사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이 강한 것이 특징.
뮤직비디오에서 밍스는 파스텔톤의 컬러풀한 이미지에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과 블랙계열 의상과 스케이트보드 등 스포티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 사진제공=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
특히, ‘우리 집에 왜 왔니’라는 노랫말에 맞춰 옆 사람과 손을 잡고 앞뒤로 왔다 갔다 하는 전통놀이와 비슷
한편, 밍스는 18일 엠넷 ‘엠 카운트 다운’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렀으며,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우리 집에 왜 왔니’ 데뷔 무대를 이어간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