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효주 광고퇴출/사진=해당 CF, 다음아고라 캡처 |
이병헌 이어 한효주, 광고 퇴출 운동…'가족 연루 사건 뭐길래?'
'이병헌' 한효주'
배우 이병헌에 이어 한효주 광고 퇴출 운동 또한 거세게 일고 있습니다.
최근 다음 아고라 청원 사이트에서는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유포 억대 협박사건'의 여파로 광고 퇴출 서명 운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2일 현재 해당 서명에 동참한 인원은 목표 서명인원 7000명을 훌쩍 넘긴 8622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병헌 광고 퇴출 청원글에는 "영화나 드라마는 내가 선택해서 안 보면 되지만 의도치않게 이병헌이 등장하는 광고에 노출되는 것이 매우 불쾌하다"며 이같은 서명 운동을 펼치는 이유에 대해서는 "제품 사이트에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유가 적혀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 가족이 연루된 사건으로 곤욕을 치른 배우 한효주의 동참 퇴출 요구까지 더해졌습니다.
작년 7월 공군 김지훈 일병이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과 관련해 가혹행위 혐의로 유족들에 의해 피소된 A 중위는 기소유예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공군의 한 관계자는 10일 "공군본부 검찰부는 A 중위가 김 일병에게 '육체적·정신적 가혹행위를 하기에 이르렀다고 볼 여지가 많다'고 인정했으나 '기존 가혹행위 사례와 비교하면 육체적 가혹행위라고 보기엔 어렵다'는 점에서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이 A 중위가 한효주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네티즌 사이에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에 동참한 네티즌들은 해당 회사 홈페이지 온라인 게시판에 항의 글을 게재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항의까지 하고있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에 함께 몸담고 있는 이병헌과 한효주는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 CF에 동반 출연했습니다.
'이병헌' 한효주' '이병헌' 한효주' '이병헌' 한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