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로 총 4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10일 오전 개코는 오는 16일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 발매를 앞두고, 수록 곡 중 4편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은 총 17곡의 수록 곡 중 ‘될 대로 되라고 해’ ‘제정신이 아냐’ ‘화장 지웠어’ ‘장미꽃’으로, 각기 다른 분위기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타이틀곡이 아직까지 공개 되지 않은 상황에서 과연 어떤 곡이 타이틀이 될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로 총 4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
앞서 지난 8일 개코는 2CD, 17곡으로 구성 된 근래에 보기 드문 꽉 찬 트랙리스트를 공개하여 많은 음악팬들을 비롯한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여는 1번 트랙이자 지난 해 2월 발표했던 ‘될 대로 되라고 해’를 포함하여 타이틀곡 포함 아직 베일에 쌓여 있는 신곡 3곡으로 총 4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될 예정이다. 각기 다른 분위기의 곡들을 표현하는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음악의 시각화는 물론 이해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개코는 오는 16일 음원 사이트를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