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12월 백년가약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14일 오후 성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으로 편지를 남겼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
또한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어요.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골든에이트는 성민과 김사은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전한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축하해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행복하게 사시길”,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웃는일만 가득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