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임드온라인’ 권이슬과 함께 떠난 “나그네 캠프” KBS 방송을 통해 공개
- 녹스게임 1박 2일 “나그네 캠프(나와 그대와 네임드가 함께하는 캠프)” 성료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PC 온라인 게임 <네임드온라인>이 지난 25일 1박 2일간 유저 간담회인 ‘나그네 캠프(나와 그대와 네임드가 함께하는 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된 유저 간담회는 50여명 규모로 1박2일간 캠프의 형태로 진행했으며, 게임의 전체적인 청사진을 공개하고 관련 내용을 질의 응답하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본 ‘나그네 캠프’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여신이라 불리는 ‘권이슬 리포터’가 함께 참여했으며, 유저 인터뷰와 즉석 퀴즈 문제를 제출하고 상품 시상을 함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입니다.
‘권이슬 리포터’가 함께하는 ‘녹스 게임’ <네임드 온라인> ‘나그네 캠프’ 참여와 녹스게임 사옥 방문 장면은 금일 KBS ‘ICT 감성과 과학의 만남’ 프로를 통해 방영됐습니다.
방송을 통해 녹스게임이 서비스 중인 <네임드온라인>과 차기작
오픈 2개월을 맞는 <네임드온라인>은 고객 감사의 혜택으로 다양한 참여 시 전원 및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캐시를 지급하는 유니크한 ‘11월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저들을 위한 PVE 컨텐츠로 BOSS소환 시스템을 차주에 추가하여 특정시간 특정맵에 BOSS가 소환되어 유저들이 협력해서 거대한 BOSS를 공략할 수 있는 신규 PVE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담당자가 밝혔습니다.
지난 9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네임드온라인>은 MMORPG 게임만의 특성이라 할 수 있는 전투와 다양한 던전/전장/PVP/PVE 는 물론, 삼국 가위바위보/여우경주 등 참신한 컨텐츠를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합니다.
또 기존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던 클럽, 파티룸, 카페, 인연, 결혼 등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가 강조되어 있고, 여성유저가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유저들간의 각종 이벤트와 버프 및 아이템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카툰랜더링 기법을 적용한 밝고 경쾌한 그래픽으로 유저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 외에 ‘생활 제작’이라는 아이템/장비 제작 기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게임(http://www.noxgame.kr/)’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임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