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나는 달라' 공개, 이하이 물오른 미모 과시…'정말 예뻐졌네~!'
↑ '이하이' '이수현' '하이수현' '나는 달라' / 사진= YG |
YG엔터테인먼트의 새 유닛 그룹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이수현, 이하이의 물오른 미모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11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가 새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유닛 하이수현의 신곡은 8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MC몽의 독주 체제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공개된 '나는 달라'는 이하이의 소울이 가득한 중저음과 이수현의 맑고 상큼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후렴구에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구절의 이하이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구절의 이수현의 매력적인 목소리는 마치 한 사람이 부르는 것과 조화로움을 선보입니다.
특히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3'에서 우
새 유닛 그룹 하이수현은 'YG 막내 라인' 보컬리스트들의 만남과 바비의 피쳐링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한편 이수현 이하이는 앞서 공개된 이미지 컷을 통해 물오른 미모를 뽐냈습니다.
'이수현' '이수현' '하이수현' '나는 달라' '하이수현' '나는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