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지오디(god)가 올해의 앨범상의 기쁨을 누렸다.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 올릭픽 체조경기장에서 ‘2014 멜론뮤직어워드’가 진행된 가운데 지오디가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이날 지오디 손호영은 “이거 어떻게 해야 하냐”면서 “감사하다. 너무 기쁘면서, 다른 멤버들과 함께 느낄 수 없어서 아쉽고 안타깝다. 꼭 저희가 이 기분 생생하게 전달하도록 하겠다. 진짜 큰 상인데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받게 돼서 영광이다. 상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즐겁다. 이 반가운 마음을 오래오래 지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니안은 “이렇게 큰 상은 오랜만에 받아서 길게 말하겠다”면서 “지오디가 모이는 것이 쉽지 않았다. 우리를 위해 도와주신 분들 스태프, 그리고 팬 여러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사진=MBC뮤직 캡처 |
주최 측은 올 한해 대중가요 키워드를 ‘조화’ ‘협업’ ‘다양성’으로 집약하고, 이번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의 콘셉트를 ‘MelOn, You : 당신의 음악 이야기’로 정했다. 한 해를 정리하는 의미가 큰 시상식으로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낸 모두를 위로하기 위해 개개인의 무수히 많은 이야기들
시상 부문으로는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을 비롯해 아티스트상, 베스트송상, 앨범상, 신인상 등 주요상 부문과 인기상, 뮤직스타일상, 특별상 등 총 19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