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 유닛 지디 바이 태양(GD X TAEYANG)의 싱글 제목이 ‘굿 보이(GOOD BOY)’인 것으로 밝혀졌다.
YG는 19일 오후 3시 공식블로그을 통해 지디 바이 태양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티저이미지 속에는 지드래곤과 태양이 ‘굿 보이’이라는 글씨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자동차 헤드라이트 앞에 서 있으며, 이와 함께 ‘굿 보이 뉴 싱글 앤 뮤직비디오 릴리즈’(GOOD BOY NEW SINGLE & M/V RELEASE) 2014. 11. 21. 0AM’이라고 이번 싱글 발표날짜가 표기돼 있다.
앞서 YG는 이번 힙합 프로젝트의 첫 번째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을 차례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13살 YG의 연습생으로 만나 14년간 동거 동락해 온 지드래곤과 태양은 빅뱅 활동 외에도 서로의 솔로 앨범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성장을 함께 해오고 있다.
태양의 첫 미니앨범에 작사, 작곡가로 참여한 것은 물론 정규 1집 타이틀곡이었던 ‘아이 니즈 걸’(I need a girl)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우정을 과시해 온 지드래곤은 최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