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인턴기자] Mnet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미발표 자작곡이 공개된다.
28일 CJ E&M은 오후 11시 첫 방송하는 Mnet ‘슈퍼스타K6 B-SIDE’에서 톱2의 미발표 자작곡인 곽진언의 ‘우리 사이에’와 김필의 ‘변하지 않은 마음’이 처음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CJ E&M |
이에 더해 오늘 방송에서는 그간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는 톱2의 마지막 7일간의 숙소생활과 결승전 준비 과정도 공개될 예정이다. 곽진언과 김필의 셀프 카메라 영상과 두 사람의 패션 캐릭터 비교, 서로에 대한 진솔한 속마음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적나라한 숙소생활과 내면의 이야기가 흥미를 끌 전망.
또 지난 결승전에서 진솔한 가사와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로 큰 감동을 선사한 곽진언의 자작곡 ‘자랑’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도 곽진언이 직접 밝힐 예정이어서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슈퍼스타K6 B-SIDE’는 슈퍼스타K6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동반자가 된 곽진언과 김필을 중심으로 한 음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슈스케6 이후 달라진 톱2의 일상생활부터 유명 아티스트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톱2의 미발표곡 등 프로 뮤지션으로 두
한편, Mnet 슈퍼스타K6의 대미를 장식할 ‘슈퍼스타K6 톱11 콘서트’가 오는 12월24, 2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황은희 인턴기자 fokejh@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