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메이비 윤상현이 ‘SNL 코리아’에 동반 출연한다.
메이비는 29일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격하는 윤상현을 응원하기 위해 생방송 현장을 방문한다. 연인임을 선언한 후 처음으로 생방송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윤상현은 이날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나서 때로는 젠틀하고 멋진 모습, 때로는 아낌없이 망가지는 모습으로 마성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 메이비 윤상현 |
시즌 5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오늘 방송에서는 욕쟁이 할머니로 깜짝 변신한 윤상현과 정명옥과 호흡을 맞출 ‘욕쟁이 에이젼시’, 사랑꾼 윤상현의 면모를 보여줄 ‘갑동이’, 원조 섹시 가수 채연이 출연하는 '가난한 사랑 노래'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또 출산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웠던 ‘SNL 코리아’ 크루 정명옥, 가수 채연, 김상혁, 곽한구, 황기순이 카메오로 총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상현-메이비, 두 분 정말 잘 어울려요” “윤상현 코믹 연기 정말 기대된다” “오늘 ‘SNL 코리아’ 진짜 대박일 듯, 본방사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응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