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영화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이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2일 영화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이 현재 26.6%로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앞서 그간 부동의 1위를 지켜왔던 ‘인터스텔라’는 예매율 25.0%를 기록했다.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은 이미 개봉 전부터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을 맡고 크리스찬 베일, 조엘 에저튼, 시고니 위버등 명품 배우들과 ‘글래디에이터’의 스태프가 참여해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엑소더스’는 형제로 자랐지만 적이 되어 버린 모세스와 람세스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결을 그린 대서사 블록버스터로 품성과 대중성을 함께 겸비한 세계적인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을 맡고 ‘글래디에이터’에 참여해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아더 맥스와 잔티 예이츠가 각각 미술과 의상을, ‘쉰들러 리스트’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스티븐 자일리안이 각본을,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다리우즈 월스키가 촬영을 맡는 등
뿐만 아니라 크리스찬 베일이 모세스로 분해 열연을 펼치며, 배우 조엘 에저튼이 이집트의 왕 람세스로 분해 크리스찬 베일과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3일 2D, 3D, IMAX 3D, 4D 개봉 예정.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