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에네스 카야 폭로女 "관계도 했다 CCTV 찍혔을 것" 주장보니?

기사입력 2014-12-03 16:18 l 최종수정 2014-12-03 23:03

에네스 카야 폭로女 "관계도 했다 CCTV 찍혔을 것" 주장보니?
에네스 카야'/사진=tvN
↑ 에네스 카야'/사진=tvN

에네스 카야'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의 불륜설을 주장한 여성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일 한 매체는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불륜설에 휩싸였다"고 보도했습니다.

앞서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네스 더이상 총각행세 하지 마라'라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글의 글쓴이는 유부남인 에네스 카야가 총각 행세를 했다고 주장하며, 카카오톡 메시지 일부를 캡처해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캡처사진에는 "와서 궁둥이(궁디) 때려 내가 맞아줄게""벗고 있을 때만 걸리는 훨씬 좋은 인연이지"라는 대화가 담겨 있습니다.

이어 해당 글을 쓴 여성은 "에네스 너 나한테 사과해라. 너의 부인한테도 사과하고. 너 앞으로 그렇게 살지 마"라며 "같은 여자로서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네 부인도 참 안 됐다는 생각이 든다. 거짓은 언젠가는 드러나는 법이다. 결혼했으면 한 사람만 바라보고 살아라. 그렇게 못할 거 같으면 결혼을 하지 말던가"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 여성은 "우연히 방송 보고 난 뒤 방송에도 나온다고 했고 유부남이라는 사실에 쇼크를 받았다. 유부남이라는 언급 전혀 없었다"며 "관계도 있었으니 100%

불륜이지. 이걸 어떻게 증명해야 할까. 우리집 들어갔다 나간거 가지고는 전혀 안 될것 같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카톡 아이디 뿐만 아니라 전화 번호도 다 알고 우리집 왔던 CCTV에도 다 찍혔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아울러 "앞으로 나처럼 속아서 농락당하거나 더한 것도 당할지도 모르는 여자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