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인턴기자] 그룹 스윗소로우의 성진환이 ‘12월의 이야기’ 뮤직비디오를 깜짝 제작했다.
4일 소속사 뮤직앤뉴에 따르면 성진환은 겨울을 맞이해 ‘12월의 이야기’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완성했다.
소속사는 “성진환이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2년 ‘12월의 이야기’가 발표되던 당시의 스윗소로우 멤버들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 영상은 차 안에서 노래에 맞춰 립싱크를 하는 멤버들과 KBS2 ‘스케치북’ 특집 녹화에 참여했던 스윗소로우의 모습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 사진=12월이야기 뮤직비디오 캡처 |
이어 “영상 속에는 스윗소로우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양한 모습과 함께 뮤지션 유희열, 조정치가 깜짝 등장해 노래에 맞춰 수줍은 율동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특히 이번 ‘12월의 이야기’ 뮤직비디오는 성진환이 그 동안 SNS를 통해 올린 영상과 스윗소로우의 다양한 촬영 영상들을 합해 직접 어플리케이션으로 편집하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에서, 27일 부산에서, 30일 대구에서 겨울 콘서트 ‘해피 엔드’(HAPPY END)를 개최한다.
정예인 인턴기자 yein6120@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