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 카야 사과문에도 불륜증거 논란 일파만파…목소리도 일치
↑ '에네스 카야 사과문'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
결혼 후 총각 행세를 해 논란에 휩싸였던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공식 사과문을 배포했습니다.그러나 불륜설을 주장한 여성들 중 한 여성이 증거자료로 제출한 음성파일에 대한 논란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근 불륜설에 휘말린 휩싸인 에네스 카야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이날 '한밤의 TV연예'측은 소리공학 전문가와 이 음성파일 속 목소리가 에네스 카야가 맞는지 에네스 카야 방송 인터뷰 당시의 목소리와 함께 대조했습니다.
이에 소리공학 전문가는 "음성파일 속 목소리에서 콧소리 같은 끌림이 있기는 하다. 하지만 음성 파형이 동일한 기울기를 유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며 "본인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30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익명의 여성이 에네스 카야가 총각 행세를 하며 여성들을 만나고 다닌다는 폭로 글을 올리면서 불륜설이 불거졌습니다.
한편 에네스 카야는 사과문을 통해 "최근 저와 관련된 일들로 저에게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사랑에 의도치 않게 상처를 입히게 되
에네스 카야의 사과문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네스 카야 사과문, 이제와서 사과라니" "에네스 카야 사과문, 해명은 안하고 감정호소만 하네" "에네스 카야 사과문, 가족들이 많이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에네스 카야 사과문' '에네스 카야 사과문' '에네스 카야 사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