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인턴기자] 가수 김나영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선배들의 응원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김나영의 소속사는 김나영의 ‘니 말대로’ 발매 후, 김나영의 인터뷰 영상에서 가수 린, 환희, 스윙스, ?喚� 이재훈, 그리고 개그맨 김대희의 깜짝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대희는 김나영의 팬임을 자처하며 대박을 기원하는 재치 넘치는 멘트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
또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 9집 수록곡 ‘알 수 없는 이별’의 피처링으로 함께 한 환희는 ‘실력 있고 귀여운 후배’라며 김나영의 선전을 기원했으며, 최근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화제가 됐던 쿨의 멤버 이재훈은 응원 메시지를 통해 깊이 있는 김나영의 목소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음악 활동과 동시에 사진작가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빽가의 응원 메시지도 이어졌다. 김나영은 빽가와의 인연에 대해 “자신이 음악 활동을 갓 시작했던 시기에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주었던 고마운 선배”라며 “아무 것도 아닌 저에게 예쁜 사진을 찍어줘서 너무나 감사한데 이렇게 멋진 응원까지 해주어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특히 군입대 이틀 전에 녹화된 스윙스의 영상 메시지는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주며 “내 동생 나영이”라며 김나영의 반전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따스한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한편 김나영은 ‘니 말대로’를 시작으로, 음악 뿐 아니라 방송 등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황은희 인턴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