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아프리카TV 4대 여신으로 불리우는 미녀 BJ 박현서가 ONT채널 새 여행 프로그램 ‘굿 라이프’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굿 라이프’ 에 인기 BJ 박현서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박현서는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토크 진행 능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기 BJ다.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도 유명하며, 최근 아프리카TV 방송대상에서 토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출연자인 김동혁 PD가 연출까지 함께 맡아 기존 여행프로그램의 정형화된 포맷과는 다른 과감한 여행방식으로 색다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래퍼로 활동 중인 박현국은 프로그램 곳곳에 직접 녹음한 랩을 넣어 흥을 돋운다.
‘굿 라이프’ 첫 회에서는 태국에 도착한 두 주인공이 현지에 거주하는 15년 지기 친구 태화를 만나 태국의 언어와 문화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출연자이자 연출자인 김동혁 PD는 “고향 친구와의 첫 해외여행을 영상으로 담는 것이 목표였다. 절친한 벗과의 편안하고 유쾌한 여행의 즐거움을 꾸밈없이 담았으며, 프로그램을 보는 순간 당장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5부작 ‘굿 라이프’는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