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에 돈뺏고 협박까지…"

기사입력 2014-12-16 22:58

'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에 돈뺏고 협박까지…"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사진=SBS, 온라인 커뮤니티
↑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사진=SBS, 온라인 커뮤니티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논란에 휩사인 'K팝스타' 참가자 남소현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글과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글을 작성한 글쓴이는 자신은 남소현보다 한 살 어리지만 같은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나왔다며 "남소현이 'K팝스타'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사람들이 남소현 과거가 안 좋아도 남한테 피해 안 끼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하던데 피해 끼친 게 상당히 많았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는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 원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엄청 뭐라고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남소현은 술과 담배를 모두 했다. 중학교에서는 담배를 걸렸었다"며 "옷을 팔아달라고 연락 올 때도 있었는데, 우리가 못 팔면 결국 돈을 모아서 사야하고 그랬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사람이 'K팝스타'에 나와서 온갖 순한 척은 다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며 "영악하게도 고등학교 가서 이미지 관리 하더니 자기 담배도 술도 안한다고 그러더라. 남에게 고통을 주고 압박감을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가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쓴이는 중학교 졸업앨범과 남소현의

사진 등을 함께 올리며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남소현은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했으며 앞서 'K팝스타3'에 출연했던 가수 남영주의 동생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