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전지현 남편-스케치북 씨스타-신정환 결혼식
↑ 전지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전지현, 남편과 로마 여행 포착!…셀카봉까지?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과 로마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8일 오전 한 누리꾼은 SNS를 통해 이탈리아 로마를 여행중인 전지현 부부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글쓴이에 따르면 전지현과 최준혁은 로마시내 워킹 투어 프로그램을 신청해 다른 여행객들과 함께 로마 투어에 나섰습니다.
두 사람은 종종 여행지에서 팬들에 의해 목격돼왔습니다.
지난 5월에도 전지현 최준혁 부부는 스페인 바로셀로나 경기장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준혁은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씨의 외손주로 전지현과 어린시절을 함께 보낸 동갑내기 친구입니다. 고려대를 졸업 후 미국계 은행 'BANK OF AMERICA'에서 근무 중입니다.
최준혁의 어머니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이정우 씨이며 최준혁씨의 친형은 지난 2004년 데뷔한 4인조 댄스그룹 '엑스라지(X-Large)'에서 랩과 보컬을 맡았던 최준호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지현의 동서인 궈씨 집안의 홍룽그룹은 1948년 싱가포르에서 창립된 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호텔, 은행, 무역 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신정환, 어제 결혼식…"재기할 수 있는 사회 바란다" 격려
방송인 신정환이 어제 서울 논현동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탁재훈, 윤종신, 강호동, 주영훈, 이정, 김종민, 김새롬 등 연예계 동료들과 친인척과 지인들을 포함해 총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신정환은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신부를 만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부는 12세 연하의 패션디자이너입니다.
사회는 개그맨 이휘재가 맡았고 축가는 가수 이정이 불렀습니다.
주례에 나선 김영희 PD는 "실패를 겪은 많은 분이 재기할 수 있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신정환에게 덕담을 건넸습니다.
◆씨스타, 스케치북서 유인원 분장…'맙소사!'
걸그룹 씨스타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유인원 분장으로 등장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렸습니다.
19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에서는 걸그룹 씨스타가 영화 '혹성탈출' 속 유인원 분장을 하고 '터치 마이 바디' 무대를 꾸몄습니다.
털옷과 산발된 머리 등 유인원 분장을 하고 등장한 씨스타는 엉덩이에 빛이 나는 하트를 단 채 평소와 똑같은 안무와 노래를 선보여
한편 이날 방송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거미로, 유희열은 모기로 분장한 채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기도 했습니다.
'전지현 남편' '스케치북 씨스타' '신정환 결혼식' '전지현 남편' '스케치북 씨스타' '신정환 결혼식' '전지현 남편' '스케치북 씨스타' '신정환 결혼식' '전지현 남편' '스케치북 씨스타' '신정환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