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메가박스 별내점과 목포점이 신규 오픈된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측은 23일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의 메가박스 별내점과 전남 목포시 죽동에 위치한 목포점이 오늘(23일) 공식 개관한다. 별내점은 인근에서는 유일한 영화관이라 지역민들이 보다 편하게 영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메가박스에 따르면 별내 신도시를 대표할 쾌적한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는 별내점은 3개관 331석으로 오픈하며, 23일 오픈 당일 무료 시사 이벤트가 진행한다. 메가박스가 상영관 환경 개선을 위해 신규 지점과 리뉴얼 상영관에 도입 중인 가죽시트가 전 상영관에 설치돼, 전 좌석 가죽시트가 선사하는 쾌적한 관람환경이 돋보인다.
메가박스 김진환 미래본부장은 “국내 영화관객이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는 시기에 메가박스 신규 지점 오픈으로 더 많은 분들이 영화를 가까이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영화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가박스는 이번 신규 지점을 포함, 전국적으로 총 65개 지점(직영 26곳)을 운영하게 됐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