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연제욱이 주연을 맡은 ‘사이: 여우비 내리다’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이 공개했다.
지난 3주에 걸쳐 공개되었던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1,2,3편에 이어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단편 웹 드라마로 최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전설의 마녀’의 주연 하연수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고 있는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했다.
하연수와 눈빛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연기파 연제욱이 등장하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에서의 볼거리는 그간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비단 연기자들의 연기에서 그치지 않고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등 다방면으로 손꼽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치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하연수가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 ‘토닥토닥’은 히트곡 제작을 담당한 김창락과 타고난 작곡가의 또 다른 콜라보 작으로 지난 19일에
한편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네이버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하연수 연제욱 ‘사이’, 웹 드라마 신기해” “하연수 연제욱 ‘사이’, 두 사람 잘 어울린다” “하연수 연제욱 ‘사이’, 대박이야” “하연수 연제욱 ‘사이’, 분위기 좋다” “하연수 연제욱 ‘사이’, 풋풋한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