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박서준, 2년째 열애중…어떻게 만났나 보니 '깜짝!'
↑ '백진희 박서준 2년째 열애' '백진희 박서준 연애'/사진=스타투데이 |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소식이 뒤늦게 전해졌습니다.
6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대외적인 발표와 달리 지금까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철부지 부부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5일 한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박서준과 백진희가 연인으로 발전한 지는 벌써 2년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지난해 7월 열애설이 처음 제기됐을 때 이들은 소속사를 통해 '친한 선후배'라며 연인 사이를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의 해명과는 달리 이후에도 박서준과 백진희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나눠 끼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 점퍼를 입은 사진을 각자의 SNS 등을 통해 공개해 이목을 모았습니다.
특히 박서준은 최근 백진희가 거주하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까지 했습니다.
서로의 집 위치가 가까워지면서 긴밀한 사랑을 나누는 데 더 수월해졌습니다. 인근 주민들의 잇단 목격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동네를 산책하거나 차 안에서 데이트하는 등 사랑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있습니다.
이처럼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는 당
'백진희 박서준 2년째 열애' '백진희 박서준 연애' '백진희 박서준 2년째 열애' '백진희 박서준 연애' '백진희 박서준 2년째 열애' '백진희 박서준 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