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한예슬 "테디와 결혼 생각 있다"…결혼은 언제쯤?

기사입력 2015-01-16 13:03

한예슬 "테디와 결혼 생각 있다"…결혼은 언제쯤?
'테디' '한예슬' '지드래곤 rod'/사진= 스타투데이
↑ '테디' '한예슬' '지드래곤 rod'/사진= 스타투데이

'테디' '한예슬' '지드래곤 rod'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인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가 자신을 위해 만든 노래라며 '지드래곤의 R.O.D'를 소개한 가운데 결혼 계획 또한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테디가 나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가 있다. 테디가 '한예슬을 위해 노래를 만들었다'고 따로 말을 남기진 못해 아쉬웠다"며 "그가 만든 노래 중 가수 지드래곤의 'R.O.D'가 자신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 중 하나"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한예슬은 "테디가 2년 전부터 만든 노래들 중에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라며 "한예슬이 테디의 뮤즈다"고 자랑했습니다.

또 한예슬은 "테디와 결혼 생각은 있지만 서두르진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테디와의 첫 만남을 공개하며 "연말 송년 모임이었어요. 테디 노래는 좋아했었는데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얼굴을 몰랐죠. 서로 인사하고 악수를 하는 데 테디라는 거예요. 제가 '우리 친하게 지내요. 그런데 전화번호가 뭐죠?'라고 물어봤어요. 우리는 운명적인 만남이었죠. 영화의 한 장면처럼요"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말이 많은 사람은 아니다. 묵묵한 스타일이다. 내가 '우리 친하게 지내요'라면서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다"며 "그 뒤로 잘 만나다가

연인이 됐다. 연인이라기보다 '소울메이트'의 느낌이다. '스파이명월' 끝나고 일 년 정도 지나고 남자친구를 만난 거다. 2년의 연애 기간이 너무 행복했다. 그 시간을 무엇과도 바꾸고 싶지 않다"며 테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테디' '한예슬' '지드래곤 rod' '테디' '한예슬' '지드래곤 rod' '테디' '한예슬' '지드래곤 rod'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