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배우 장근석이 ‘삼시세끼-어촌편’를 하차한다.
15일 CJ E&M은 장근석이 ‘삼시세끼-어촌편’을 하차한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제작진은 “장근석의 세금신고누락 관련 보도가 있었다. 제작진이 소속사에 확인해 본 결과 고의성은 없었으며 이미 과징금을 납부해 법적인 책임 없이 완료가 된 사안이라는 해명을 들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해명 이후에도 계속해서 후속 보도가 나오고 있으며 많은 시청자 분들이 장근석씨의 출연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제작진은 지금 장근석씨가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시기상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고, 이에 장근석과 합의해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며 “촬영분에 있어서 장근석의 분량은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장근석의 하차에 따라 앞으로의 촬영은 배우 차승원 유해진를 주축으로 마무리된다.
이에 대해서는 “편집 방향 수정 및 재편집에 따른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해짐에 따라 16일(금) 방송예정이던 프로그램의 첫 방송 날짜를 부득이 23일(금)로 이동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을 믿고 프로그램을 기다려준 시청자 여러분께 혼란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더욱 알찬 프로그램 내용으로 다음 주에 찾아뵐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장근석은 탈세로 인해 특별세무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대해 장근석 측은 외화수입 탈세로 인한 특별 세무조사를 받은 것도 아니고 장근석이 소속돼 있는 트리제이컴퍼니 회사의 정기적인 세무조사라며 회계 상의 오류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탈세 아니라는데 왜”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결국 하차하네 아쉽네요”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기대했는데 좀 그렇다”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충격이 크겠네”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