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KBS2 새 예능 ‘용감한 가족’의 귀요미 막내 설현의 반전 몸매가 화제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에서는 막내 역할을 맡은 걸그룹 AOA의 설현이 앳된 외모와는 다른 탄력적인 바디라인으로 안방 남심 저격에 나선다.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설현은 무대 위와는 다른 진솔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 여기에 캄보디아에서도 숨길 수 없는 그녀의 꿀벅지는 남성 시청자들을 비롯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훔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평소 설현은 레전드급 몸매라인으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핫팬츠 차림에 완벽한 비율과 군살 하나 없는 건강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이에 화려한 메이크업과 무대의상이 아닌 민낯에 평소 즐겨입는 홈웨어를 입은 설현의 활약은 그녀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들이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는 23일 오후 11시 5분에 첫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