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소연' '강민호와 열애' / 사진=신소연 SNS |
'신소연' '강민호'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와 SBS 기상캐스터 신소연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2일 강민호는 구단을 통해 "2012년 있었던 시구를 통해 (신소연을) 처음 만났다. 내가 먼저 호감을 느껴 다가가게 됐고 현재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책임감을 느끼고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신소연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강민호는 "애리조나 캠프에서 동료들과 즐겁게 훈련을 하고 있다"며 "여자 친구와는 영상통화를 하면서 안부를 묻고 있다. 야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늘 도와준다. 항상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신소연은 2012년 8월 부산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경기에서 시구자로 참석해 강민호와 처음 만났습니다. 이어 둘은 지난 2013년 겨울부터 사랑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신소연 캐스터는 롯데의 서울 원정경기가 열리면 지인과 함께 야구장을 찾아 강민호를 응원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 인천공항을 찾은 신소연은 미국으로 전지
한편 신소연 캐스터는 지난 2011년부터 SBS 기상 캐스터로 활동 중입니다. 특히 빼어난 미모 뿐만 아니라,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으며 지성미까지 갖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소연' '강민호와 열애''신소연' '강민호와 열애''신소연' '강민호와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