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가수 윤도현과 타조 쪼사의 종을 뛰어넘는 케미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9일 MBC 예능프록램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의 코너 ‘OK목장’ 측은 지난 환상의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화제의 커플’ 윤도현과 쪼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도현은 쪼싸에게 어깨동무를 한듯한 다정함을 보여주며 ‘OK목장’이 둘 만의 공간인 듯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특별한 움직임이나 행동이 없음에도 윤도현과 쪼싸는 앞서 보여주었던 친근함을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 된 ‘OK목장’에서 첫 만남을 가진 윤도현과 쪼사는 투닥거리면서도 어느새 서로를 찾는 모습을 보이며 푸른 초원을 함께 내달리는 등 웃음을 선사하며 ‘OK목장’의 인간-동물 공식 커플 1호로 거듭났다.
한편 다양한 동물들과 인간의 공존으로 화제가 된 ‘애니멀즈’는구성원들의 소개를 마치고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동물과의 좌충우돌 공존기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