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그룹 신화가 신곡을 공개한다.
3일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이달 말 컴백을 앞둔 그룹 신화가 오늘(3일) 발라드 곡 ‘메모리’(MEMORY)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메모리’는 그룹 브이오에스(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작곡팀 e.one이 참여한 곡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낸 팝 발라드 곡”이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신컴엔터테인먼트 |
이어 소속사는 “이 달 말 컴백을 앞둔 그룹 신화가 1년 9개월만의 컴백에 앞서 오늘 수록곡 ‘메모리’는 올해로 데뷔 17주년을 맞이한 그룹 신화가 오랜 시간 함께 해준 고맙고 소중한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음악으로 컴백에 앞서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전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신화의 신곡 ‘메모리’에 많은 성원 부탁드리고, 오늘 선공개곡과 함께 12집 앨범의 컨셉사진을 첫 공개하며 컴백 임박에 돌입한 만큼 곧 다가올 신화의 새 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2일 신컴 공식 사이트를 통해 12집의 앨범명 ‘위’(We)를 공개한 신화는 정규 12집 앨범의 첫 컨셉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예고했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