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남성 듀오 슈퍼쾌남(오다길, 정턱)이 ‘싸이인’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슈퍼쾌남의 멤버 오다길은 SNS를 통해 “내 안에 싸이 있다. 우리는 싸이인, 싸이형 보고싶어요. 어디계시나요? 슈퍼쾌남 내일 KBS 뮤직뱅크 출격”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다길과 정턱이 액정화면에 싸이의 얼굴이 그려진 스마트폰을 부착한 의상을 입고 손으로 스마트폰을 가리키고 있다.
↑ 사진=오다길 SNS |
앞서 슈퍼쾌남은 지난달 29일 두 번째 싱글 ‘잔치투나잇’을 발표한 바 있다. ‘잔치투나잇’은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빈티지한 사운드에 슈퍼쾌남만의 래핑, 경쾌한 기타리프와 익살스러운 섹소폰 소리가 더해져 흥이 무언인지 보여주며, 후반부 한국만의 잔치분위기를 자아내는 꽹과리와 징, 태평소 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슈퍼쾌남은 과거 Mnet ‘슈퍼스타K4’에서 남녀 혼성팀으로 출전했던 쾌남과 옥구슬의 오다길과 정턱이 결성한 그룹으로 당시 심사위원이던 싸이에게서 극찬을 받았다.
한편 슈퍼쾌남은 오늘(6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