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이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양동근은 오는 8일 방송되는 ‘식사하셨어요?’의 전남 완도 여행 편에 등장해 방랑식객에게 요리 노하우를 전수 받았다.
MC 이영자는 양동근이 야식으로 차린 된장찌개와 굴밥을 먹으며 “오늘 촬영하는 내내 양동근 씨에게 깜짝 놀랐다”며 “양동근 씨가 평소 내성적이고 무뚝뚝했던 성격이었는데 바뀌었다”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 사진제공=SBS |
이에 양동근은 “내 성격이 바뀔 수 있었던 건 외향적인 성격의 아내 덕택”라며 “군복무 시절 만들었던 자살방지 캠페인송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아내와 처음 만났는데 첫 눈에 반했다”면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또한 양동근은 “친구 정준은 내가 과거에 안 좋은 일이 있었을 때 구원해준 친구”라며 그에 대한 고마움을 이야기 하다 갑자기 눈물을 흘렸다.
양동근이 군대에서 휴가를 받고 나올 때면 친구 정준이 부대 앞까지 마중 나오는 등 헌신적으로 자신을 보살펴 주었다고 밝히며 “한때 정준이 나를 좋아하는 게 아닐까 잠시 의심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동근이 등장하는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8일 오전 8시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