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핑크빛 열애설 휩싸여…소속사 측 “본인에게 확인 중, 시간 걸릴 것 같다”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가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손호준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MBN 스타에 “열애설 관련해 손호준 본인에게 확인하고 있다. 아직 연락이 닿지 않아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답했다.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 역시 “확인 중”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말을 아꼈다.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지난달 말부터 자주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냈다. 특히 김소은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한 병원에 입원한 뒤부터 서로 향한 마음이 더욱 커졌다”고 설명했다.
손호준은 지난 2007년 그룹 타키온으로 데뷔해 연기자로 변신, 영화 ‘바람’ ‘빅매치’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 ‘트로트의 연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최근엔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와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물오른 예능 감각을 뽐내고 있다.
↑ 손호준 김소은, |
김소은은 지난 2005년 MBC ‘자매바다’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꽃보다 남자’ ‘라이어 게임’ ‘방과후 복불복’ 등에서 발군의 연기력을 자랑했다.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나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