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휘성 몽니, 새로운 가수로 합류…장르의 다양화 시도
나가수3 휘성 몽니 나가수3 휘성 몽니 나가수3 휘성 몽니
나가수3 휘성 몽니가 합류한다.
20일 방송될 MBC ‘나는 가수다-시즌3’는 새로운 가수 휘성,몽니가 합류해 스윗소로우-양파-소찬휘-하동균-박정현과 함께 경연을 치를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들의 리허설 사진을 공개했다.
휘성과 몽니의 합류는 다채로운 장르의 대격돌을 예고하고 있다. 남성 R&B의 진수를 보여줄 휘성과 밴드의 매력을 톡톡히 보여줄 몽니의 합류로 인해 ‘나가수3’ 멤버들의 음악 장르가 한층 더 다양해져 안방극장에 더 큰 감동이 전해질 것으로 관심을 모으는 것.
↑ 나가수3 휘성 몽니 |
제작진에 따르면 ‘나가수3’ 2라운드 1차 경연 녹화장을 은 새 가수 두 팀은 긴장한 모습으로 리허설 무대에 올랐다. 다른 가수들의 견제와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휘성은 리허설에서 처음 서는 ‘나가수3’ 무대가 익숙지 않아 계단을 잘못 내려오는 실수를 했다. 그러나 노래가 시작되자 곧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고 폭풍 애드리브를 쏟아내는 등 꽉 찬 리허설 무대로 스태프들의 박수세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몽니 역시 숨은 고수의 실력을 뽐냈다. 몽니는 “전투모드죠”라며 당찬 각오를 드러냈고, 마치 이미 경연이 시작된 듯 리허설부터 혼신을 다해 무대를 꾸며 다른 가수들을 긴장케 했다.
무엇보다 휘성과 몽니는 리허설 무대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본 경연에서까지 이어갔고, ‘나가수3’ 첫 무대를 청중평가단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서 무대를 마쳤다.
‘나가수3’에 새롭게 합류하는 휘성은 2002년 ‘안되나요’로 데뷔해 ‘전할 수 없는 이야기’, ‘With Me’, ‘불치병’, ‘사랑은 맛있다’, ‘Insomnia(불면증)’, ‘결혼까지 생각했어’, ‘가슴 시린 이야기’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R&B 소울을 지닌 대표 보컬리스트로 활동해왔다.
2005년 ‘소나기’로 데뷔한 몽니는보컬 김신
‘나가수3’의 2라운드 1차 경연은 오는 20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영된다.
나가수3 휘성 몽니 나가수3 휘성 몽니 나가수3 휘성 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