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용감한 가족 합류…과거 항공사 모델 사진보니? '맙소사!'
↑ 사진= KBS2 '해피투게더' |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배우 박주미가 KBS 2TV 리얼 버라이어티 '용감한 가족'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이 화제입니다.
박주미는 캄보디아편에 이어질 라오스편부터 가족들과 한솥밥을 먹게 됩니다.
한편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MC 유재석은 박주미에게 "학창시절 선배 언니에게 따귀를 맞은 적이 있다던데?"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박주미는 "남녀공학을 다녔었는데 사실 남자에게 인기가 많진 않았다"고 겸손하게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중학교 때 인기가 많은 남자 선배가 있었다"면서 "그 선배가 영화를 보러 가자고 했는데 거절했다가 그의 짝사랑녀에게 뺨을 맞았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남자 선배를 좋아하던 여자 선배가 박주미를 옥상으로 끌고 가 뺨을 때렸다는 것. 그녀는 "두 번째로 때리려고 할 때는 팔을 막았다"며 "그 남자 선배에게 가서 직접 얘기하라고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박주미는 과거 항공사 모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과거 항공사 모델 사진을 소개하며 "저 사진은 정식 사진이 아니라 테스트 사진이다. 찍은 후에 외국 광고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아 저 사진으로 쓰게 됐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을 본 김신영은 "난 박주미가 실제 승무원인지 알았다"고 말했고, 이에 박주미는 "많은 분들이 승무원으로 오해하셨다. 기내에서 나를 찾는 분들도 있었다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박주미 용감한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