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키워드]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섹션 신화, 무한도전 박혁권 베개 싸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
◇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이 ‘멘탈 갑’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22일 오후 첫 방송된 MBC 특집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김구라, 초아, 정준일, 홍진영, 백종원, 김영철이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BJ에 도전한 홍진영은 “지금 막 욕도 보이고 그러는데 모두 감사하다”며 “내 방까지 찾아와 욕하는 거면 나한테 관심 있는 게 아니냐”고 역으로 질문하며 엄청난 정신력을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맛깔나게 고기를 시식하거나 넘치는 흥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6명의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 섹션 신화 |
◇ 섹션 신화
섹션 신화 전진이 자신의 경쟁 상대로 자신을 지목해 웃음을 선사했다.
전진은 22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셕TV 연예통신’에서 경쟁 상대를 묻자 “나 자신”이라고 답했다.
신화는 이날 ‘스타팅’ 코너에서 콘서트를 앞두고 다양한 얘기를 풀어놨다. 김동완은 리포터가 “의식되는 후배 아이돌 있느냐”고 묻자 “잘하는 후배들은 많지만 나이 먹고 잘하는 가수들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전진은 자신을 경쟁 상대로 지목하며 “아직도 싸우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신화는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고 싶은 아이돌로 소녀시대를 꼽으며 “트로트를 하고 싶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1990년대 전설들의 화려한 귀환 소식과 스윗소로우 인호진의 뺑소니범 검거 등 다양한 소식을 전달했다.
↑ 무한도전 박혁권 베개 싸움 |
◇ 무한도전 박혁권 베개 싸움
무한도전 박혁권 베개 싸움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무도 큰 잔치’에서는 서장훈, 현주엽, 김진, 김영철, 박혁권, 강균성, 이규한, 고경표, 정용화, 비투비 서은광, 홍진경, 박슬기, 김제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혁권은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혁권은 이규한과 정용화를 상대로 한 베개싸움에서 무차별 베개 공격을 가하며 남다른 승부욕으로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무한도전 박혁권예상 못했던 박혁권의 강렬한 베개 펀치에 정용화는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정용화와 같은 팀인 하하는 박혁권에게 “아저씨 깡패냐”라고 윽박질렀다.
또 박혁권은 치열한 베개싸움으로 인해 바지가 내려가 팬티가 노출되는 굴욕을 당하기도 했다.
이에 박혁권은 “골은 안 나왔냐”라고 물어 좌중을 웃음으로 물들였고, 주위에서는 “나일론 재질”이라고 수군거려 재미를 더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첫 캠핑에 나섰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는 송일국과 삼둥이(대한 민국 만세)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텐트 조립은 10분이면 충분하다”며 호언장담하던 송일국은 텐트 조립에서부터 멘붕을 겪으며
이어 그는 즉석 밥은 챙겨왔지만 카레를 챙겨오지 않은 실수로 계속해서 난관에 부딪혔다.
결국 캠핑의 어려움 앞에서 무너진 송일국은 “캠핑은 다음 기회에 하고 우리 밥만 먹고 가는 걸로 하자”라며 캠핑 4시간 만에 철수를 결정했다.
[주요 키워드]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섹션 신화, 무한도전 박혁권 베개 싸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