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정석원, 아내 백지영 편한 동선에 따라 인테리어 구성…'집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5-02-26 16:44

백지영 집공개/사진=우먼센스
↑ 백지영 집공개/사진=우먼센스


정석원, 아내 백지영 편한 동선에 따라 인테리어 구성…'집 전격 공개'

백지영, 럭셔리 집공개…'엄청나네~'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 부부가 최근 이사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결혼 후 두 번째 집으로 이사하고 나서 이제야 진정 '우리 집'을 갖게 된 것 같다는 백지영·정석원의 행복한 모습이 한 여성주간지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백지영·정석원 부부는 26일 한 여성주간지의 화보를 통해 최근 이사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이들의 집 인테리어는 스타일리시한 젊은 부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였습니다. 특히 이들 부부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마다 반영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백지영은 남편인 정석원이 연기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방음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를 선물했습니다.

정석원은 아내인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스케줄 후 편히 쉴 수 있는 백지영만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선사했습니다. 집 곳곳에 서로에 대한 배려가 녹아있는 인테리어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백지영·정석원 부부의 집 리모델링 공사를 맡은 관계자는 "백지영·정석원 부부에게 새로운 스

타일을 제안하면 '좋다'며 격렬하게 반응해줬다. 역시 듣던 것처럼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라고 후기를 전했습니다.

한편 정석원은 영화 '대호'에 캐스팅, 촬영에 한창이며 백지영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Because of you'를 발매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