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새 커플 후보 명단이 공개됐다.
‘우결4’ 관계자는 1일 오전 “밴드 씨엔블루의 이종현, 그룹 슈퍼주니어의 헨리, 방송인 예원, 배우 공승연이 ‘우결4’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고 알렸다.
관계자는 “4인4색 매력만점 20대의 네 남녀는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대 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한다”고 설명했다.
↑ 사진=MBN스타 DB |
이어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4’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며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결4’의 새로운 후보로 이름을 올린 이종현은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이며, 헨리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활약했다. 또 예원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서 그룹 쿨의 유리 역할을 완벽 소화해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으며, 아직 밝혀지지 않은 매력의 소유자 신예 배우 공승연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우결4’의 새로운 멤버들의 활약은 오는 14일 오후 5시에 만날 수 있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